PREMIUM COLLECTION
편안함도, 실용성도, 분위기도 그 무엇도 포기하지 않은 프리미엄 컬렉션
'모든 것을 가진 이'의 순우리말, 모드니
편안함도, 실용성도, 분위기도 그 무엇도 포기하지 않은 프리미엄 컬렉션
'모든 것을 가진 이'의 순우리말, 모드니
편안함도, 실용성도, 분위기도
그 무엇도 포기하지 않은 프리미엄 컬렉션.
'모든 것을 가진 이'의 순우리말, 모드니
MODENI PLUS
10회전 알루마 스프링, 호울스테일, 네추럴 라텍스는
어떠한 수면자세에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섬세한 베딩감을 제공합니다.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는 능력이 뛰어난 울과
유칼립투스 화이버가 더해져 균형 잡힌 수면환경을 조성해 줍니다.
최고급 천연소재가 레이어드 된 '모드니 2.0' 눕기 전에 눈으로 먼저 체험해 보세요.
고급 천연소재가 레이어드 된
'모드니 2.0' 눕기 전에 눈으로 먼저 체험해 보세요.
A/S 안내 | ▼ |
1. 제품 하자의 경우 구입 후 1년 이내에는 무상으로 A/S를 해드립니다. 2. 고객부주의로 인한 A/S는 무상기간 내에도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3. 품질 향상을 위해 예고 없이 자재나 부품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보증기간 10년의 제품은 자사의 규정에 따른 품질 불향에 한하여 설치일로부터 1년까지 무상보증되며 구입한지 1년이 경과한 시점부터는 소유년 수 별 고객 부담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유년 수 별 고객부담 비율 보증기간 10년일 경우 : 1년 무상 / 1~3년 30% / 4년 40% / 5년 50% / 6년 60% / 7년 70% / 8년 80% / 9년 90% / 10년 이상 100% 보증기간 5년일 경우 : 1년 무상 / 1~3년 50% / 4년 80% / 5년 100% 고객부담
|
배송안내 | ▼ |
매트리스, 하단부, 프레임 제품은 직접 배송으로 무료입니다. (서울, 경기 지역에 한함. 타 지역은 일반 물류 배송) 배송 시간은 영업일 기준 10:00 ~ 18:00이며, 이외의 시간은 상호 협의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배송 요일이나 시간 지정은 어려우며, 원하실 때는 개별 특송으로 추가 운임이 발생합니다. 지역 별로 지정 요일에 배송 되며, 구매 후 해피콜을 통해 배송 일자를 1차 안내 드리고 배송 하루 전 기사님께서 2차 안내를 드립니다. 직접 배송 상품과 기타 상품을 함께 구매하신 경우는 모두 함께 직접 배송됩니다. 주문 폭주, 천재지변, 기상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제품(침구/소가구 등)은 물류 배송으로 유료입니다. 또한 서울, 경기를 제외한 지역도 일반 물류 배송으로 배송 운임이 발생합니다. * 제주도/도서 산간/일부 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
유의사항 | ▼ |
고객님의 연락처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피콜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순서에 따라 해피콜이 진행되며, 해피콜 이후부터 배송 절차가 이루어집니다. 주문 시에 연락처를 꼭 확인해주세요. 제품의 색상은 모니터 설정 및 사양, 조명 등에 따라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제품 자재는 품질 향상을 위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측정한 위치, 제품 소재 등의 차이로 다소 오차 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제품 불량이 아니며 교환 및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인기 상품의 경우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로 협소로 운반이 불가능하거나 공간 협소로 설치가 불가능하지 않도록 매트리스의 사이즈를 구매 전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제품 출고 전 변경 사항은 고객센터( 070-5045-1355 )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사다리 차 이용관련 안내 | ▼ |
3층 이상 또는 엘리베이터가 없는 경우 사다리 차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제품이 들어가지 않거나 제품의 손상이 우려되는 경우, 2층 이하지만 매트리스의 이동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사다리 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 차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사다리 차 이용 시 창문 규격을 확인해주시고, 창문 이동이 어려울 경우 미리 분리해 두셔야 합니다. (창문 분리 업체 설비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엘리베이터 이용 운반 안내 | ▼ |
매트리스를 엘리베이터에 넣는 중 불가피하게 압력이 가해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매트리스가 조금 구부려질 수는 있으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구부려짐을 원치 않으실 경우 사다리 차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단,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제품이 들어가지 않거나 제품의 손상이 우려되는 경우는 엘리베이터로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 사이즈 별 엘리베이터 크기를 배송 전에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계단 이용 운반 안내 | ▼ |
사다리 차, 엘리베이터 이용 불가능할 시 5층 이하는 계단으로 운반 가능하며 이 경우 개별 운반 비용이 발생합니다. 제품, 사이즈, 개수, 층 수 등에 따라 운반 가능 여부와 비용이 상이하므로 먼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계단 이용이 가능하더라도 운반 과정에 좁은 공간에서 매트리스를 구부릴 수 있으므로 제품에 약간의 흠집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Q사이즈 매트리스의 경우 계단 이동 시 계단 폭 1m, 계단 코너 210cm, 계단 중간에서 천장까지 250cm 정도의 이동 공간이 필요합니다. |
설치 관련 안내 | ▼ |
매트리스, 하단부, 프레임 상품의 경우 배송 기사가 직접 설치해 드립니다. 배송 기사가 도착하기 전에 제품을 설치할 공간을 미리 확보 부탁 드립니다. (제품을 설치할 공간을 미리 확보해두지 않아 설치가 불가능할 경우 별도의 반품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설치 당일 현장에서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엘리베이터, 사다리 차, 배송 차량 주차 료, 양중 비용, 지게 차, 창문 분리 업체 비용 등) |
기존 침대 철거 서비스 | ▼ |
리브베터는 침대 구매 시 직접 배송에 한하여 기존 침대 철거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배송 시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침대와 매트리스의 철거만 가능하며, 다른 방으로 별도의 이동이나 다른 지역 이동은 어렵습니다. 돌 침대, 흙 침대 등의 철거는 불가합니다. 철거한 매트리스의 폐기는 고객 부담입니다. |
교환 및 반품 안내 | ▼ |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인도 후 미개봉 상품의 경우에만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단, 상품의 위생 상 비닐 포장을 제거하거나 조립 및 설치한 후에는 7일 이내에도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출고(배송 1일 전) 후 구매 취소는 물류 이동에 따른 비용이 부과됩니다. (영업시간 09:00 ~ 18:00 이후 접수는 익일로 간주) 재화 등의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 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을 공급 받는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취소/교환/환불에 따른 배송비 : 제품상의 하자, 오배송 등은 고객 부담이 없으며,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고객님 부담입니다. |
A/S 안내 | ▼ |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구입 후 1년 이내에는 무상으로 A/S 해드립니다. 그러나 고객 부주의로 인한 A/S는 무상 기간 내에도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품질 향상을 위해 예고 없이 자재나 부품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10년의 상품의 경우 자사의 규정에 따른 품질 불량에 한하여 설치 일로부터 1년까지 무상 보증 되며, 구입한지 1년이 경과한 시점부터는 소유 년수 별 고객 부담이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소유년 수 별 고객부담 비율 보증기간 10년일 경우 : 1년 무상 / 1~3년 30% / 4년 40% / 5년 50% / 6년 60% / 7년 70% / 8년 80% / 9년 90% / 10년 이상 100%
|